명동 주차장 정보
명동에 위치한 우리은행 건물 같은데 외부를 통째로 도색을 했습니다. 비용도 만만치 않았을 거 같은데 멀리서 보니 눈에 확 들어옵니다. 연예인인 아이유를 모델로 한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입니다.
오늘 방문한 건물은 명동 아르누보 센텀입니다.
주차를 해야 되는데 주차할 곳이 없어서 주차가 가능한 건물을 확인하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볼일은 근처에 있는 다른 건물에서 있는 일이고 주차만 하기 위해서 아르누보 센텀을 방문하였습니다.
인터넷으로 알아볼 때는 주차비용이 10분에 1000원으로 나와 있었습니다. 최초 30분이 얼마인지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전체 주차 시간은 30분. 비용 나온 비용은 1000원입니다. 1층에 메가커피집이 있지만 주차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주차 등록도 되지 않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급하게 주차를 하다가 사진이 흐리게 찍혔습니다. 10분당 1000원 일 최대 4만 원 문구입니다. 최초 30분에 대한 언급이 없어서 확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주차장 내부는 그렇게 넓지 않았습니다. 천정은 구조물들이 많아 높은 차들은 들어갈 수 없는 구조입니다. 2 m 제한을 두고 있고 곳곳에 1.7m 주의 표지판이 보입니다. 제 차는 2.1 m입니다.
조심조심 진입하여 주차를 하였습니다.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층과 층을 이동하는 램프 구간에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장기 주차 및 월주차 대한 문제가 많은 것 같습니다. 월주차 등을 관리하기 위해 안내판이 붙어 있습니다
b 1층에서 지상 4층까지는 상가 공간으로 사용 중이고 5층부터는 오피스텔 건물입니다. 지하 1층과 4층 사이에는 식당과 커피집 사무실 등등이 입점되어 있습니다.
주차 영수증입니다. 30분을 주차하였는데 할인 없이 1000원이 발생하였습니다. 최초 30분은 1000원으로 보입니다. 이후 10분마다 1000원씩 부과되는 방식인 듯합니다.
정확한 내용은 관리실에 물어봐야 할 듯합니다. 이상입니다